B.A.P, 3D 스타 아바타로 변신 ‘팬심 저격’
연예 2017/09/13 13:20 입력

100%x200

“내 손 안의 B.A.P”…모바일 3D 아바타로 변신

[디오데오 뉴스] 신곡 ‘허니문’으로 컴백한 B.A.P가 모바일 아바타로 탄생했다.

지난 5일 세련된 팝 댄스곡 ‘허니문’으로 컴백한 B.A.P가 3D 스타 아바타 모바일 서비스 ‘스타팝’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북미 등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B.A.P 멤버들이 플레이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스타팝’은 팬들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아바타와 교류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스타팝 관계자는 “팬들이 직접 B.A.P 아바타와 생활하며 멤버들의 다양한 대사와 동작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바타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다채로운 상황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B.A.P 팬 유저만을 위한 이벤트 개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B.A.P는 국내외 유명 히트 메이커들의 참여로 완성된 웰메이드 앨범인 일곱 번째 싱글  ‘BLUE(블루)’를 발매하며 마지막 컬러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B.A.P는 지난 컴백 무대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휘슬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HONEYMOON’과 수록곡 ‘ALL THE WAY UP’을 세련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훌륭히 소화하며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B.A.P는 일곱 번째 싱글앨범 ‘블루’의 타이틀곡 ‘허니문’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