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그레이X차차말론 손잡고 여름 시즌송으로 컴백…18일 발매
연예 2017/08/17 15:00 입력

100%x200

로꼬, 18일 새 EP 앨범 ‘Summer Go Loco’ 발매…“믿고 듣는 AOMG”

[디오데오 뉴스] 힙합 뮤지션 로꼬가 18일 새 EP앨범 ‘Summer Go Loco’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말 공개한 정규앨범 ‘BLEACHED’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었던 전 앨범과는 달리 ‘Summer Go Loco’라는 앨범명에서부터 드러나듯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한 앨범이다.

앞서 소속 레이블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수록곡 4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GRAY(그레이)가 피처링에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 ‘Summer Go Loco(Feat. GRAY)’를 비롯해 PUNCHNELLO(펀치넬로), Thur, SAM KIM(샘김) 등 다채로운 피처링진과 Cha Cha Malone, WOOGIE, Thurxday 등 개성이 뚜렷한 여러 프로듀서진의 참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로꼬의 새 앨범 ‘Summer Go Loco’는 1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Summer Go Loco’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AOMG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