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감성, 새 앨범 ‘It’s You’로 2년 5개월 만에 ‘컴백’…17일 발매
연예 2017/08/15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히트 작곡가 겸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실력파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2년 5개월 만에 자신의 앨범으로 돌아온다. 

미친감성 측 관계자는 “미친감성이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It’s You’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친감성의 앨범은 지난 2015년 프로젝트 싱글 ‘이별 연기’ 이후 약 2년 5개월 만이다. 

이번 신보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It’s You’를 비롯해 수록곡 ‘맛있는 식당’, 엠씨더맥스의 ‘그 남잔 말야’를 여성의 감성으로 리마스터한 ‘그 여잔 말야’까지 미친감성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 프로듀싱에 나선 총 3곡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친감성’이라는 필명에 걸맞게 그 동안 아름답고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곡들을 선보여 온 그는 특히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그 남잔 말야’를 비롯해 환희 ‘죽을 것만 같아’, 휘성 ‘모르고 싶다’, 인피니트 ‘마주보며 서 있어’ 외 플라이투더스카이, 슈퍼주니어, JYJ, 브라운아이드걸스, 이루, 먼데이키즈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주옥 같은 곡들을 탄생시키며 더욱 주목 받아왔다.

지난 4월에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 ‘SM 작곡가’로 깜짝 출연해 수려한 외모에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실력과는 다른 음이탈로 반전을 보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방송 이후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함께 찍은 인증샷과 함께 “내 20살 작곡 선생님”이라며 10년만에 만난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2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미친감성의 싱글 3집 ‘It’s You’는 17일 정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 사진 = 감성크루 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