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난 존잼” 이주영X유라X안우연, ‘힙한 선생’ 포스터 공개…14일 첫방송
연예 2017/08/10 18:00 입력

100%x200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X안우연, 스웩 폭발 선생님들이 온다…벌써부터 美친 케미

[디오데오 뉴스] ‘힙한 선생’을 ‘핫’하게 이끌 배우 3인방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JTBC 웹드라마 ‘힙한 선생’ 측은 이주영, 유라(걸스데이), 안우연이 스웩(swag) 대폭발 포스터에 이어 능청 손인사 포스터를 공개했다.

JTBC가 올 여름 선보이는 웹드라마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칙한 소재로 중무장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알 수도 있는 사람’에 이어 공개되는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방과 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은 ‘힙한 선생’은 전직 힙합퍼인 음악선생과 방과 후 힙합반 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에피소드가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 

공개된 포스터에는 ‘오늘부터 난 존잼이다’라는 코믹 카피가 시선을 강탈한다. ‘힙’하고 ‘핫’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생기발랄 스웩 넘치는 이주영, 유라, 안우연의 능청스러운 모습 역시 드라마를 통해 이들이 보여줄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2차 포스터에는 이주영, 유리, 안우연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듯한 똑같은 손인사 포즈로 능청스러움을 담아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세 사람은 같은 포즈에도 각양각색의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 이주영은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옷차림에서 ‘노잼’ 생활 중인 음악교사이지만 힙합 스피릿을 잠재하고 있는 공슬기를 표현했고, 유라는 빨간 미니스커트에 오프숄더 상의로 자유분방한 성격의 김유빈의 모습을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안우연은 5대5 가르마에 댄디한 차림을 한 모습으로 연애숙맥 초식남 이황의 캐릭터를 표현해 눈길을 끈다. 




창의적 방과 후 수업을 내놓으라는 교감 선생님(손종학)의 요구에서 시작된 황당무계한 힙합 교실은 ‘노잼’생활에 지친 음악교사와 똘기 충만한 기간제 영어교사 그리고 바른생활 초식남 담임 선생님과 ‘힙’한 초딩들의 일상에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되고, 이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여자주인공 공슬기 역을 맡은 이주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 이어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킬 예정. 극중 슬기는 과거 언더 힙합퍼로 활동했던 남다른 과거를 소유한 반전 있는 초등학교 음악교사로, 무기한 노잼 생활을 보내던 중 어디로 튈지 모르는 똘끼 충만한 영어교사 유빈을 만나 꿀잼 인생으로 거듭날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는 인물. 

이어 유라는 워킹 홀리데이로 배운 짧은 영어로 기간제 영어교사로 부임한 김유빈 역을 맡았다. 극중 유빈은 슬기에게 ‘꿀잼 스피릿’을 불어넣는 인물로 때때로 밑도 끝도 없는 똘기 충만한 행동으로 슬기를 당황시키면서도 묘한 워맨스를 형성하게 된다. 

‘힘쎈여자 도봉순’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청춘시대2’ 까지 쉼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오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안우연은 ‘힙한 선생’에서 이황 역을 맡아 연기한다. 극중 이황은 선생님이 되기 위해 태어난 것 같은 남자로 이 시대의 정석남이자, 허당 매력을 가진 연애 숙맥 초식남. 슬기를 도와 방과 후 힙합 교실에 참여하게 되는 인물로 엉뚱하고 능청스런 연기로 깨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힙한 선생’은 ‘알 수도 있는 사람’ 후속으로 오는 14일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 사진 = 드라마하우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