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첫 정식 앨범 발매…“풋풋한 소년들의 화끈한 고백”
연예 2017/07/26 18:40 입력

100%x200

‘이우진 합류’ 더 이스트라이트, 데뷔 첫 EP 앨범 발표…여름 가요대전 출사표

[디오데오 뉴스]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데뷔 첫 정식 앨범을 들고 컴백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six senses’ 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I Got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I Got You’는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에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완성된 레게 풍의 R&B 곡이다.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이 담긴 이 노래는 누구나 한 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친숙한 멜로디와 ‘오늘은 너에게 고백할게 / 나는 니가 좋아 정말로 좋아’라는 후렴 가사처럼 풋풋하지만 거침없는 소년의 사랑고백을 담은 스토리가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더 이스트라이트의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록 장르의 곡 ‘기분 좋은 날’, 감미로운 미성이 돋보이는 보컬 이은성의 솔로 발라드곡 ‘내사랑’, 타이틀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I Got You(Acoustic Mix)’까지 총 4개의 신곡이 이번 앨범에 담겼다. 

여기에 데뷔곡 ‘Holla(Original Mix)’를 비롯해 ‘나는 나(Tropical Mix)’, ‘You’re My Love(Tropical Mix)’, 최근 발매된 이우진&정사강의 스페셜 싱글 ‘사랑은.....’까지 기존에 발표한 4곡도 이번 앨범에 함께 담기며, ‘six senses’에는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됐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과 무대매너로 많은 음악팬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데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연소 연습생으로 활약한 이우진이 정식 멤버로 합류해 화제가 됐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늘(26일) 오후 4시와 8시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각각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