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룸, ‘선데이’ 비주얼비디오 공개…박재범X헤이즈 지원사격
연예 2017/07/26 16:50 입력

100%x200

박재범X헤이즈 콜라보, 그루비룸 ‘선데이’ 비주얼비디오 공개

[디오데오 뉴스] 그루비룸(Groovy Room)의 완성도 높은 타이틀곡 비주얼비디오가 공개됐다.

그루비룸(박규정, 이휘민)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더컷’을 통해 첫 번째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 타이틀곡 ‘선데이(Sunday)(feat. 헤이즈, 박재범)’ 비주얼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비주얼비디오 영상에는 ‘선데이’의 피처링 아티스트 박재범과 헤이즈가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잡지 표지 모델처럼 등장한 두 사람은 분할 화면으로 줄곧 함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들의 도시적인 비주얼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더해지면서 높은 퀄리티의 비주얼비디오가 탄생한 것.

지난 24일 오후 6시 발매된 EP 앨범 ‘에브리웨어’는 그루비룸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으로, 그루비룸 특유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곡들로 구성됐다.

탄탄하고 세련된 악기 구성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선데이’는 AOMG,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수장 박재범과 ‘음원 퀸’ 헤이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감각적인 보컬을 선보이면서 환상적인 케미를 발산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세련된 사운드에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진 그루비룸의 첫 번째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 사진 = 하이어 뮤직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