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재용 자작곡 ‘겁이나’ 리릭비디오 공개…‘감성 저격’
연예 2017/07/25 13:10 입력

100%x200

헤일로에게 이런 감성이? 파워풀 퍼포먼스 ‘여기여기’ VS 서정적 멜로디 ‘겁이나’ 

[디오데오 뉴스] 헤일로(HALO)가 멤버 재용의 자작곡 ‘겁이나’의 리릭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스타미디어는 지난 24일 공식 채널을 통해 3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의 수록곡 ‘겁이나’의 리릭비디오(Lyric Video)를 깜짝 공개하며 새로운 감성 매력을 드러냈다.

‘겁이나’는 멤버 재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젊은 날의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현실적 갈등에 대한 감정을 이별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현재 활동 중인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시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여기여기’와는 또 다른, 서정적인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보컬 그리고 아름다운 군무가 ‘헤일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일찍부터 팬들로부터 숨겨진 명곡으로 입소문을 탔던 곡이기도 하다. 




공개된 리릭비디오는 흔들리는 청년 군상의 모습들 속에 손글씨 캘리로 제작된 가사가 담담하게 지나가고 아이돌 답지 않은 리얼한 감성 멜로디가 더해지며 특히 10, 20대의 공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겁이나’는 활동곡이 아닌데도 팬분들이 먼저 찾아서 듣고 사랑해주신 곡이다.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리릭비디오를 제작해 보여드리게 됐다”며 “특히 작곡가인 멤버 재용이 한창 활동 중으로 수면시간이 두세 시간에 불과한 바쁜 와중에도 기획부터 캘리의 디테일까지 관심을 쏟으며 제작에 힘을 모았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헤일로는 3번째 미니앨범 ‘HERE I AM’의 타이틀곡 ‘여기여기’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하이스타미디어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