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몸매 실화냐?”…‘발칙한 동거’ 바비, 섹시 스웨그 ‘빨래판 복근’ 포착
연예 2017/07/21 18: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바비의 섹시한 ‘빨래판 복근’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홍진영-바비-진환-진정선이 여름 맞이 물놀이를 떠나기 전 각자 준비를 하던 중, 화끈하게 상의를 탈의 한 바비의 모습이 포착된 것. 이때 홍진영이 그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보고 놀라 비명과 함께 동공지진을 일으킨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바비의 섹시한 ‘빨래판 복근’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는 과감하게 상의를 탈의하고 옷을 갈아입으며 짐승남의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때 드러난 그의 조각같은 몸매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그의 군살 없이 슬림한 몸매와 적재적소 탄탄하게 자리잡은 울끈 불끈 근육들은 마치 섬세하게 세공된 조각상을 방불케 한다.

특히 쩍쩍 갈라져 선명하게 드러난 바비의 ‘빨래판 복근’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바비는 옷을 갈아입으면서 앞에 있는 거울 속 자신의 몸매에 눈을 떼지 않고 스웨그 넘치는 섹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때 갑자기 등장한 홍진영이 비명을 지르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돼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다. 홍진영은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본 듯 토끼 눈을 하고 동공지진까지 일으키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당황한 홍진영이 바비에게 “수영복 입고 간다며?”라고 말을 돌리려 하자 바비는 “그것도 훔쳐 보게요?”라며 뒤지지 않는 입담으로 맞받아쳤고, 이에 홍진영은 얼굴을 붉히며 극구 부인해 과연 이들의 진실 공방은 어떻게 끝이 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섹시 스웨그를 폭발 시킨 바비의 명품 ‘빨래판 복근’ 공개 현장과 바비와 홍진영 사이 ‘복근 훔쳐 보기’ 진실 공방의 결과는 오늘(2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