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데뷔 첫 EP 앨범 ‘six senses’ 트랙리스트+재킷 이미지 공개…26일 발매
연예 2017/07/21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six senses’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멤버별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 Got You’를 포함해 더 이스트라이트의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곡 ‘기분 좋은 날’, 보컬 이은성의 솔로곡 ‘내사랑’, 타이틀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I Got You(Acoustic Mix)’까지 총 4개의 신곡이 수록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데뷔곡 ‘Holla(Original Mix)’를 비롯해 ‘나는 나(Tropical Mix)’, ‘You’re My Love(Tropical Mix)’, 최근 발매된 이우진&정사강의 스페셜 싱글 ‘사랑은.....’까지 기존 발표곡들도 ‘six senses’에 함께 담겼다.




더불어 지난 19일과 20일에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개개인의 모습을 담은 앨범 속지컷이 공식 SNS를 통해 업로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는 작년 11월 데뷔해 지금까지 2장의 디지털 싱글을 발표했다. ‘six senses’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 후 처음 발매하는 정식 앨범으로, 록뿐만 아니라 EDM, 발라드, R&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6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지난 19일 오후부터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예스24 등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