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비룸, 데뷔 앨범 ‘EVERYWHERE’ 트랙리스트 공개…베일에 가려진 피처링 라인업 ‘궁금증↑’
연예 2017/07/20 16: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첫 EP 발매를 앞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 Room)의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은 지난 19일 공식 SNS에 그루비룸의 첫 번째 EP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12월 선공개된 싱글 ‘Loyalty(Feat. 에일리, Dok2)’와 ‘YNF(Feat. nafla, 버벌진트)’를 비롯한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Loyalty(Feat. 에일리, Dok2)'와 ‘YNF(Feat. nafla, 버벌진트)’를 제외한 나머지 다섯 트랙의 피처링 표기는 모두 물음표로 돼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하이어 뮤직 측은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이번 앨범에 피처링 참여해 그루비룸을 지원 사격했다”며 “그루비룸의 감각적인 음악에 화룡점정을 찍을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 역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루비룸은 박규정, 이휘민 2인조로 구성된 하이어 뮤직 소속 신예 프로듀싱팀으로, 젊은 리스너 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가요계 대세로 급부상 중이다.  

최근에는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효린X키썸의 '프루티(Fruity)', 원의 ‘해야해’ 등을 탄생시키며, 히트곡 제조기로서의 면모도 과시하고 있다.  

한편, 그루비룸의 첫 번째 EP 앨범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 사진 = 하이어 뮤직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