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손여은, 폭탄주 제조X온몸 네임댄스 ‘특급 반전매력’
연예 2017/07/19 16:00 입력

100%x200
‘라디오스타’ 손여은, 화려한 폭탄주 제조 기술 공개 ‘마성의 매력’

[디오데오 뉴스] 손여은이 폭탄주 제조 기술로 시선을 강탈했다. 손여은은 즉석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마성의 눈빛으로 폭탄주를 제조,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9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으로 배우 장희진-최여진-손여은-박진주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그룹 신화 전진이 일곱 번째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손여은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영화 촬영을 위해 특별히 강습을 받은 폭탄주 제조 기술을 공개했다. 손여은은 폭탄주 제조를 앞두고 눈빛부터 바뀌는 등 차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여은은 ‘폭탄주 제조 쇼(SHOW)’를 연상시키듯 화려한 손놀림을 보여줬고 MC들은 보기만해도 시원한 손여은의 기술에 “이 분이 갑자기 변해”라며 집중, 점점 더 깊이 빠져들었다고.

이 밖에도 손여은은 김구라의 이름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일명 네임 댄스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피아노 전공자답게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까지 들려주는 등 ‘매력 부자’ 임을 인증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손여은의 폭탄주 제조 모습은 오늘(19일) 밤 11시 10분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