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신곡 ‘널 너무 모르고’ 뮤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오늘(26일) 발매
연예 2017/06/26 14:50 입력

100%x200
헤이즈, 신곡 ‘널 너무 모르고’ 음원+MV 오늘(26일) 공개…샤이니 온유 지원사격

[디오데오 뉴스] 헤이즈(Heize)가 여름과 어울리는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헤이즈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총 1분 2초 분량으로 ‘널 너무 모르고’ 1절까지의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담겨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당신의 테디베어를 괴롭히는 14가지 방법(14WAYS TO LOOSE YOUR TEDDYBEAR)’이라는 자막이 등장한 후 헤이즈는 그냥 때리기부터 잘해주다가 때리기, 도구를 사용해서 때리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곰 인형을 괴롭히고 있다. 




테디베어를 괴롭히는 14가지 방법 중 3가지만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공개된 가운데 헤이즈가 어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본인의 곰돌이를 괴롭힐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저 별’ 이후 약 6개월 만에 헤이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EP 앨범 ‘///’에는 각각 ‘너’, ‘먹구름’, ‘비’를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어 ‘너 먹구름 비’라는 호칭을 사용한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감각적인 음악 스타일과 공감 가사로 호평을 받아온 헤이즈의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과 처음 합을 맞춰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남자주인공으로 출연, 헤이즈와 온유는 커플 연기를 자연스럽고능숙하게 소화하며 뮤직비디오를 더욱 싱그럽게 빛냈다.

이 밖에도 ‘///’에는 래퍼 나플라가 피처링 참여한 ‘먹구름(feat. nafla)’, 비와 함께 찾아오는 연인을 그린 ‘rainin’ with u’, 헤이즈가 사랑하는 최고의 콤비 프로듀서 다비(DAVII)와 합작하고 가수 신용재가 피처링 참여한 이번 앨범의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저 별’을 앨범 콘셉트에 맞게 재탄생시킨 ‘저 별(Rain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 사진 = 헤이즈 공식 SNS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