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유연정, 첫 솔로곡 발표…‘7일의 왕비’ OST 참여
연예 2017/05/29 11:50 입력

100%x200
우주소녀 유연정, OST 부른다…‘7일의 왕비’ 첫 주자로 참여

[디오데오 뉴스] 우주소녀 유연정이 데뷔 이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KBS 2TV ‘7일의 왕비’ 첫번째 OST 주자로 발탁된 것.

‘7일의 왕비’의 OST 제작사 헬로우이엠씨 측은 “최근 다수의 제작사로부터 OST 참여를 요청 받았지만 모두 고사를 했던 유연정이 이번 드라마의 작품성에 매료되어 전격 참여를 결정 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연정이 우주소녀 단독 콘서트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녹음을 위해 곡 연습까지 성실하게 참여해 줬다”며 “첫 번째 OST 이면서 첫 번째 솔로곡이기도 해서 애정이 남다른 것 같다”고 전해 우주소녀 유연정의 첫 번째 OST 참여에 대한 작업 과정을 전했다.
   
우주소녀 유연정은 지난 2016년 5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하면서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어 8월에는 걸그룹 ‘우주소녀’에 합류, 우주소녀의 멤버로 앨범을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 우주소녀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가 7일 만에 폐비가 된 비운의 여인 단경 왕후 신 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오는 3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헬로우이엠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