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첫 정규앨범 ‘BLEACHED’ 오늘(25일) 발매…딘X그레이 지원사격
연예 2017/05/25 14: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로꼬가 오늘(25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로꼬는 첫 정규앨범 ‘BLEACHED’ 발매에 앞서 수록곡 수록곡 ‘MOVIE SHOOT (Feat. DPR LIVE), ‘DA DADA (Feat. Hoody)’의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앨범명 ‘BLEACHED’는 표백, 탈색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가진 단어로, 검고 어두운 상태에서 밝은 노란빛의 상태로 변화하는 그 과정에 로꼬 자신의 변화한 삶을 빗대어 표현한 제목이다. 

로꼬는 자신의 첫 정규앨범 ‘BLEACHED’에 어둡고 힘들었던 시간을 지나 어느덧 노란빛으로 밝게 물든 현재까지의 시간을 아우르며 힘들었던 시간들에 대한 회상과 현재에 대한 감사, 그리고 다시 나아갈 앞날에 대한 다짐을 새겨 넣었다.




그레이(GRAY)가 프로듀싱을 맡고 딘(DEAN)이 피처링을 맡아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타이틀곡 ‘지나쳐 (Feat. DEAN)’를 비롯하여 Hoody(후디), DPR LIVE(디피알 라이브), Crush(크러쉬), SUMIN(수민) 등의 피쳐링진이 참여한 총 12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로꼬의 첫 정규앨범 ‘BLEACHED’는 오늘(25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지나쳐 (Feat. DEAN)’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국내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AOMG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