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장재인부터 윤미래까지 OST 전곡 수록된 스페셜 앨범 발매
연예 2017/05/25 12: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추리의 여왕’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됐다.
   
KBS 2TV ‘추리의 여왕’이 마지막회를 앞두고 모든 OST가 담긴 스페셜 앨범을 이날 정오에 발매했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순차적으로 공개된 ‘추리의 여왕’ OST 몰입도를 극대화시키며 흥행에 큰 역할을 해왔다. 한 회차가 끝날때마다 각종 포탈사이트와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스페셜 앨범에서는 몽환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장재인과 실력파 래퍼 한해가 함께 작사에 참여한 ‘멀리서’, 우리의 삶을 투영하고 위로하듯 따듯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디에이드의 ‘하루’, 대세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자작곡 ‘모른척’이 수록된다.

이어 원조 소울디바 앤과 가요계의 최정상 아티스트로 꼽히는 윤미래의 콜라보로 화제가 된 ‘Good Bye’, 신예 보컬리스트 클랑의 감성 포크 발라드 ‘미로’까지 모든 OST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리의 여왕’의 OST는 ‘디어 마이 프렌즈’, ‘불야성’ 등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음악감독 최인희의 지휘로 이루어졌다.

한편, KBS 2TV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설옥과 하드보일드 열혈형사 완승이 만나 미궁에 빠진 사건을 풀어내면서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휴먼 추리드라마로, 오늘(25일) 종영한다.
( 사진 = 오우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