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소미X수정X디애나, ‘내숭無’ 숙소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연예 2017/05/24 18:20 입력

100%x200

‘아드공’ 소녀들의 즐거운 홈웨어 파티? 소미-수정-디애나, 리얼 100% 숙소 라이프 공개

[디오데오 뉴스]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멤버들의 리얼한 숙소 라이프가 공개됐다.

‘아드공’ 측은 24일 편해 보이는 각자의 홈웨어를 입고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소미, 수정, 디애나의 숙소 촬영 모습이 담겨 있다.

인형을 배고 잠을 자는 소미부터 잠옷을 입고 난간에 기댄 채 어딘가를 바라보는 수정, 머리에 수건을 두르고 내추럴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는 디애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 측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을 주로 보여주던 걸그룹 멤버들의 편하고 자연스러운 숙소 라이프를 ‘아드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드공’은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만들어진다.

레드벨벳 슬기를 비롯해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등 일곱 명의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하며, 배우 임원희, 장원영, 신현준, 전소민, 권오중, 다이나믹듀오, 청하, 김종민, B1A4 진영, 원더걸스 출신 혜림 등 쟁쟁한 스타들도 ‘꽃길만 걷자’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29일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6월 10일 KBS N,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 사진 = KBS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