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레드 기대해” 이달의소녀 김립, 솔로 앨범 발매
연예 2017/05/23 15:40 입력

100%x200
이달의 소녀 김립, 솔로 앨범 ‘Kim Lip’ 발매…새 유닛 출격 예고

[디오데오 뉴스]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김립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앨범 ‘Kim Lip’ 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오프라인 음반은 오는 2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클립스’는 래퍼 이센스의 ‘에넥도트(Anecdote)’ 앨범을 프로듀싱한 다니엘 오비 클레인(Daniel Obi Klein)이 작곡한 어반 R&B 트랙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김립의 감성 가득한 보컬이 돋보인다.

타이틀곡과 함께 이번 앨범에 수록된 커플링곡 ‘트와일라잇(Twilight)’은 힙합 레이블 AOMG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선물한 트랙으로, 김립의 대표 컬러 레드를 더 깊게 만들어 주는 곡이다.

매 앨범마다 세계관을 확장해 나가는 이달의 소녀는 김립을 시작으로 6월, 7월의 소녀가 만나 새로운 유닛을 결성할 예정이다. 기존 이달의 소녀 1/3과는 완전히 다른 그룹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달의 소녀가 1/3 지점까지 전 세계를 돌며 에피소드들을 풀어나갔다면 이달 공개된 김립부터는 컬러를 기준으로 새로운 써클이 완성된다”며 “기존에 전개된 이달의 소녀의 음악 세계와는 사뭇 다른 음악 장르로 무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