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태영, 웹드라마 감독 도전 “또 하나의 꿈이 영화감독, 이룬 것 같아 행복”
연예 2017/05/23 11:20 입력

100%x200

세븐어클락 태영, 웹드라마 감독부터 연출·제작까지 이색행보 ‘만능돌 입증’

[디오데오 뉴스] 세븐어클락 태영이 웹드라마 감독에 도전한다.

세븐어클락 태영이 70초 웹드라마 ‘답장’의 감독으로 나섰다. 현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태영은 단편으로 이루어진 의미 있는 작품들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대본 작업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웹드라마에서 태영은 감독뿐만 아니라 대본부터 멤버들의 오디션과 연출, 편집까지 혼자만의 힘으로 영상 제작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태영은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가수와 함께 가졌던 또 하나의 꿈이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을 만드는 영화감독이었다”며 “웹드라마라고 하기에는 거창하지만 이번 작업으로 인해 작게나마 나의 꿈을 이루는 것 같아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어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고 연기연습까지 해주는 우리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의 개인적인 능력 향상을 위해 많은 길을 열어주고 도와주고 싶다”며 “특히 태영은 스스로 멤버들과 함께 짧은 웹드라마를 제작해보면 좋겠다는 제안을 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이 음악적 능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유튜브 세븐어클락 채널인 TV SOC에서 오픈되는 태영군의 웹드라마도 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3월 데뷔 후 V앱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스타로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