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01’ 주원탁, 첫 SNS 라이브 방송 성료…2만여 팬들과 특별한 시간
연예 2017/05/19 13:50 입력

100%x200

‘프로듀스101’ 주원탁, 질의응답부터 세레나데까지 첫 SNS 라이브 성황 ‘인기 입증’

[디오데오 뉴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주원탁이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투에이블컴퍼니 소속 연습생 주원탁이 지난 18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탁스타 라이브’라는 일일 코너를 개설하여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지난 11일 상암동에서 가진 미니 팬미팅 이후 첫 SNS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 것.

‘탁스타 라이브’라는 일일코너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2만여 명이 시청해 인기를 입증했다. 주원탁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신청곡을 받아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날 주원탁은 “앞으로 팬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 하는 시간을 자주 갖겠다”며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할 뿐이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주원탁은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62위를 기록, 아쉽게 탈락한 그는 그룹 배틀 우승으로 지난 1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특별 무대에 선 바 있다.
( 사진 = 투에이블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