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김립, 솔로 타이틀곡 ‘이클립스’ MV 티저 공개…23일 발매
연예 2017/05/19 12:50 입력

100%x200

이달의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 가요계 출사표…데뷔곡 티저 공개 ‘신비로움 물씬’

[디오데오 뉴스]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이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9일 정오 네이버 V앱을 통해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교복을 입고 어디론가 걸어가다가 가방을 벗고 원형 모양의 건물 안으로 들어선 한 소녀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Eclipse’를 뜻하는 일식(日蝕)을 연상시키는 동물의 눈이 클로즈업된 후 붉은색 의자에 앉은 김립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등장했고, 무대 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하자 화면은 빠르게 줌아웃 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 

네이버 V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20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SNS에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김립의 솔로 앨범 ‘Kim Lip’에는 래퍼 이센스의 ‘에넥도트(Anecdote)’ 앨범을 프로듀싱한 다니엘 오비 클레인(Daniel Obi Klein), AOMG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과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2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