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 봄내음 물씬 느껴지는 신곡 ‘좋아하나 봄’ MV 티저 공개…23일 발매
연예 2017/04/21 19:10 입력

100%x200

K팝스타3 출신 한희준, 23일 신곡 ‘좋아하나 봄’ 발표…로맨틱 봄 캐럴 되나

[디오데오 뉴스] 한희준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좋아하나 봄(Feat. NOV)’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희준은 따스한 봄과 잘 어울리는 밝은 노란색 건물 앞에 앉아 눈부신 햇살을 내리쬐며, 화사한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이어 감미롭게 ‘좋아하나 봄’의 한 소절을 부르는 한희준의 모습 왼편으로 ‘봄의 마법이 이루어지기를’이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마무리된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한희준과 함께 듀엣 호흡을 맞춘 여성 보컬 NOV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앨범 ‘풋사랑’ 이후 한희준이 2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좋아하나 봄’은 '사랑'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앨범 ‘그 사랑’의 선공개곡이다.

한희준이 직접 작사한 달달한 가사를 비롯해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멜로디, 한희준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한희준의 신곡 ‘좋아하나 봄’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