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맨투맨’ OST 첫 번째로 출격…‘테이크 유어 핸드’ 공개
연예 2017/04/21 15:20 입력

100%x200

빅스·임창정부터 양파·마마무까지…‘맨투맨’ 초호화 OST 라인업 ‘귀호강 예고’

[디오데오 뉴스] 빅스(VIXX)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빅스는 21일 정오 ‘맨투맨’ OST part. 1 ‘테이크 유어 핸드(TAKE YOUR HAND)’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TAKE YOUR HAND’는 세련된 EDM 베이스의 어쿠스틱한 감성이 어우러진 곡으로, 다수의 OST에서 트렌디함을 보여준 박세준 음악감독과 우지훈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곡 및 편곡,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리는 임서영과 박세준 음악감독이 작사했다.
 
‘맨투맨’ 제작진은 “OST 녹음 당시 빅스는 재녹음에 재녹음을 감행하는 열의를 보였다”며 “심혈을 기울인 빅스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TAKE YOUR HAND'가 극의 재미와 감동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맨투맨’ OST는 빅스를 시작으로 임창정, 양파, 허각, 마마무, 스탠딩에그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꾸려져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2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 사진 = JTBC콘텐츠허브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