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보이비, 트랙리스트 미리듣기+핸드메이드 앨범 커버 공개 ‘기대감 UP’…25일 발매
연예 2017/04/21 13:10 입력

100%x200

리듬파워 보이비, 첫 솔로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 공개
‘솔로 데뷔’ 보이비, 100% 핸드메이드 ‘Night Vibe’ 앨범 커버 이미지 공개

[디오데오 뉴스] 힙합 그룹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Boi B)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리듬파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첫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각각 약 10초씩 흘러나오며, 보이비의 신곡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각 트랙별로 트랙의 주제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영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팬들은 보이비가 이번 앨범 수록곡들로 어떠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았을지 여러 가지 추측들을 내놓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리듣기 영상에 이어 21일 앨범 커버 이미지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Night Vibe’와 ‘Boi B’라는 글씨가 선명하게 적힌 CD-ROM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보이비가 앨범 커버 사진을 직접 촬영했을 뿐만 아니라 CD 속 글씨도 손수 작성했다. CD를 들고 있는 손도 보이비의 손”이라고 밝히며, 보이비의 남다른 열정을 전했다.

한편 보이비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