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지옥 로맨스가 온다”…‘수상한 파트너’ 센스만점 투표독려 티저 공개
연예 2017/04/19 16:30 입력

100%x200

지창욱X남지현 ‘수상한 파트너’ 투표독려 무빙 티저포스터 공개 ‘인생로코 예고’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국회의사당에 떴다 4人4色 코믹 댄스’

[디오데오 뉴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의 센스 있는 티저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창욱과 남지현의 투표 독려 선거 콘셉트 무빙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창욱과 남지현의 비장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의상, 그리고 배경 음악과 카피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티저 포스터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아무도 예상치 못한 하면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거 포스터 형식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 포스터에는 드라마의 제목 ‘수상한 파트너’에서 따온 ‘수상하당’에서는 지창욱이, ‘파트너당’에서는 남지현이 후보로 출마해 눈길을 끈다. 




특히 ‘수상하당’의 배우 1번 지창욱은 2 대 8 가르마와 블랙 슈트로 한껏 멋을 냈고, 여기에 빨간색 넥타이로 포인트를 줘 더욱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여유있게 걸어 나와 하늘을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데, 이와 함께 ‘배우인생 최초로코 인생로코 만드리라’라는 카피가 로코킹 지창욱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 다른 버전에서 지창욱은 자신만만 표정으로 엄지를 들어올리고 있는데 ‘어서 와. 개미지옥 로맨스는 처음이지?’라는 재치가 돋보이는 카피가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파트너당’의 배우 2번 남지현의 포스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흰 저고리와 검정치마의 복고풍 의상을 입고 감격한 듯 표정을 짓고 있다. 무엇보다 ‘놀랍도록 수상하고 미치도록 사랑스런’이라는 카피는 남지현이 드라마에서 보여줄 은봉희 캐릭터에 대한 힌트가 숨어있는 듯해 관심을 모은다.

이어 다른 버전의 포스터에서는 ‘장르물은 이제그만 심쿵로코 만드리라’라는 위풍당당한 카피와 함께 정장 차림의 남지현이 머리카락을 넘기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모든 티저 포스터 마지막에는 올봄을 강타할 로코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수상한 파트너’의 상큼한 로고와 함께 ‘대선은 5월 9일, 수상한 파트너는 5월 10일’이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19회 대선 투표를 독려하는 것과 동시에 ‘수상한 파트너’의 첫 방송 날짜까지 알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개성 넘치는 코믹 댄스를 확인할 수 있는 ‘첫방사수’ 선거 유세 콘셉트 티저 영상 2종도 공개됐다.

국회의사당 앞 선거 유세 차량에는 ‘여러분의 시청이 드라마를 바꿉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수상하당’의 배우 1번 지창욱이 등장해 자신감에 찬 목소리로 “2017년 5월 10일 대한민국의 역사가 완전히 새롭게 바뀔 그날 완전히 새로운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시작됩니다!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장식합시다. 여러분!”이라며 진지한 표정으로 호소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분홍빛 정장을 차려입은 남지현이 당당한 표정으로 차량 앞에서 경쾌한 음악에 맞춰 코믹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태준과 나라도 함께 등장해 댄스 배틀을 펼치는가 하면, 흥을 참지 못하고 갑자기 단상에서 내려와 일명 ‘지그덕’ 댄스를 선보이는 지창욱의 모습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의 코믹 댄스와 그들의 진지한 표정이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웃음을 터트리게 만든다. 

‘수상한 파트너’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티저 포스터 촬영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사진들은 SBS 홈페이지 내 PD노트와 네이버 SBS 드라마 공식포스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SBS ‘수상한 파트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