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프리미어, 개코 신곡 ‘코끼리’ 특급 응원 “내 가족의 새 음악, 많이 사랑해달라”
연예 2017/04/11 13:50 입력

100%x200

‘힙합 거장’ DJ 프리미어, 다듀 개코 신곡 지원사격 ‘의리도 레전드’

[디오데오 뉴스] 힙합계의 거장 DJ 프리미어가 다이나믹듀오 개코와의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
  
DJ 프리미어는 지난 10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최근 발매된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Feat. 랩몬스터)’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과 함께 ‘한국에 있는 나의 가족의 새 음악이다. 개코에게 많은 사랑 보내달라’라는 애정이 듬뿍 담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든든한 지원 사격을 펼치며, 개코와의 각별한 의리를 자랑했다.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는 지난 2014년 발매한 컬래버레이션 앨범 ‘어 자이언트 스텝(A Giant Step)’을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맺었다. 
  
이후에도 두 아티스트는 꾸준한 프렌드십을 유지해왔고,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달 발매된 DJ 프리미어와 미구엘의 콜라보 싱글 ‘2 LOVIN U’를 국내 음원사이트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숨은 가교 역할을 하기도 했다.
  
한편, DJ 프리미어는 미국 힙합그룹 갱 스타(Gang Starr)의 프로듀서 겸 디제이로, 세계 최고의 힙합 프로듀서로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DJ 프리미어 공식 페이스북 화면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