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트렌드채널 하입비스트, 개코 신곡 ‘코끼리’ 집중 조명
월드/국제 2017/04/07 17:10 입력

100%x200

개코, 신곡 ‘코끼리’ 음원+MV 모두 뜨겁다…하입비스트도 ‘관심집중’

[디오데오 뉴스] 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신곡 ‘코끼리’가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Feat. 랩몬스터)’는 국내매체는 물론 해외매체 ‘하입비스트(hypebeast)’에서도 뮤직비디오가 업로드 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하입비스트(hypebeast)’는 ‘코끼리’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홈페이지에 뮤직비디오를 공유하며, 남다른 관심을 표명했다. 특히 ‘코끼리’ 뮤직비디오만의 특별한 비주얼과 소울풀한 비트 속 개코와 랩몬스터의 랩이 얼마나 잘 어우러지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는 등 개코의 이번 솔로 싱글 음반이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더불어 순수하게 랩으로만 구성된 곡 ‘코끼리’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전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최상위권을 점유했을 만큼 국내에서도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개코가 약 2년 5개월 만에 발표한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는 너무 많은 정보에 노출돼 무엇 하나 제대로 결정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코끼리 스텝처럼 한 걸음 한 걸음 나 자신만의 걸음으로 걸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또,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힘 있고 폭발적인 래핑을 선보이며 든든한 지원 사격을 펼쳤고, 3D 애니메이션 기법을 사용해 제작된 뮤직비디오 역시 호평 받고 있다.
( 사진 = 아메바컬쳐, ‘하입비스트’ 홈페이지 화면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