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광희가 말하는 지드래곤 절친만 누릴 수 있는 ‘지디투어’ 풀코스
연예 2017/03/22 18:30 입력

100%x200

‘라디오스타’ 광희, 새 소속사  결정하게 된 진짜 이유는? 숨은 큰그림 공개 ‘폭소’
‘라디오스타’ 광희가 프로필에서 삭제한 것은? ‘궁금증 UP’
‘라스’ 황광희, 군 입대 전 지드래곤에 ‘지디투어’ 풀코스 서비스 받았다…내용보니 ‘입이 쩍~’

[디오데오 뉴스] 광희가 지드래곤 친구만 누릴 수 있는 ‘지디투어’를 한 사실을 밝혔다.

오늘(22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이 의리, 대단해~’ 특집으로 추성훈-황광희-이지혜-정다래가 출연한다.

‘라디오스타’를 마지막 촬영으로 군입대를 한 황광희는 제주도 여행 중 지드래곤(G-DRAGON)에게 연락을 취했다며, ‘지디투어’ 당시 상황을 전했다. “직원분이 오시더니”라며 지드래곤 덕분에 경험하게 된 특별한 여행패키지를 설명했고, 끝날 줄 모르는 특급 서비스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황광희는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지드래곤과 친분을 쌓은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최근 소속사를 옮긴 황광희의 솔직한 고백이 웃음을 자아냈다. 그가 ‘본부이엔티’로 이적을 결심하며 그린 ‘큰 그림’을 밝힌 것. 특히 이적 이후 황광희의 야망(?)이 이뤄졌다는 후문이어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황광희는 자신의 인물 프로필에서 과감하게 ‘이것’을 삭제했다고 밝힐 예정이다.

황광희가 한 지드래곤의 풀코스 ‘지디투어’는 오늘(22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이 의리, 대단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