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듀 개코, 4월 솔로 컴백 확정 ‘심볼 공개’…“래퍼 뛰어넘는 아티스트”
연예 2017/03/20 18:10 입력

100%x200

다이나믹듀오 개코, 2년 5개월 만에 정식 솔로 앨범 발매 “뮤비 등 전체 프로듀싱”

[디오데오 뉴스] 개코가 솔로로 돌아온다.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소속사 아베마컬쳐 측은 20일 공식 SNS에 개코의 솔로 컴백을 예고하는 심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몸통은 사람, 얼굴은 코끼리 형상을 한 그림이 담겨 있다. 특히 눈에서 번개 같은 레이저가 양 갈래로 뿜어져 나오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볼 이미지에 내재된 의미 및 새 앨범과의 연관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심볼 이미지와 함께 [Gaeko], ‘2017. 04’라는 짤막한 멘트와 #개코 #Gaeko #201704 등의 해시태그를 첨부하며 오는 4월 개코의 새 솔로 앨범이 발매된다는 사실도 함께 공개했다.
  
그간 다양한 콜라보 프로젝트 등을 성공시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개코는 지난 2014년 10월 발매한 정규앨범 ‘레딘그레이(Redingray)’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측은 “개코가 이번 앨범의 작사·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 작업 등 전방위적인 디렉팅에 전부 관여했다. 래퍼나 뮤지션의 이미지를 뛰어넘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개코만의 색깔을 더욱 진하게 담은 새 솔로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4월 초 새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지은 개코는 앨범 마무리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