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DUST’ 티저 공개…봄 느낌 가득한 박서준 ‘여심 저격’
연예 2017/02/27 15:50 입력

100%x200

김지수 측 “박서준X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꽁냥꽁냥 케미 곧 공개 예정”

[디오데오 뉴스] 김지수의 ‘DUST’의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김지수의 ‘DUST’ 박서준 버전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다음 달 3일 정오 발매되는 김지수의 미니 앨범 ‘A dream’의 프로모션을 본격 시작했다. 

최근 종영된 KBS 드라마 ‘화랑’에서 부드러운 듯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여성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은 김지수의 미니앨범 수록곡 ‘DUST’에서 따스한 봄 느낌을 한가득 담아내며 티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꽃을 들고 장난스러운 웃음을 짓고 있는 박서준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모습으로 첫 장면부터 등장, 여심을 사르르 녹이고 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박서준의 등장만으로 벌써부터 화제를 이끌고 있는 김지수의 미니 앨범 티저는 오는 28일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 버전 두 번째 티저’, 3월 2일 ‘풀 버전 티저’의 순서로 공개된다”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꽁냥꽁냥 케미 넘치는 모습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김지수의 새 미니 앨범은 올봄을 대표하는 ‘봄 캐롤’로 설레는 연애 감성을 자극하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김지수의 미니 앨범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는 오는 3월 3일 정오 공개된다.
( 사진 = 쇼파르뮤직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