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부터 백팩·캐리어까지…방탄소년단, 28일 스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연예 2017/02/27 11:35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방탄소년단이 스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스타 콜라보레이션 상품 전문 업체인 ㈜제이에스엠디(이하 JSMD)는 오는 28일 방탄소년단 핸드크림 출시를 시작으로 백팩, 캐리어 또한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핸드크림은 방탄소년단 멤버 별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총 7개의 제품이 한 세트로, 제품의 포장까지 방탄소년단 특유의 감각을 살려 고안됐다. 이 제품에는 쉐어버터가 함유돼 있어 환절기에 푸석해진 손과 손톱에 영양을 제공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고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BTS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대표 방시혁)와 JSMD(대표 최종효)가 공동 기획하여 콜라보 제품인 BTS 여행용 캐리어와 백팩도 동시에 출시한다.

지난 18일 고척돔을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의 거침없는 행보에 발맞추어 기획된 BTS 여행용 캐리어와 BTS 백팩은 방탄소년단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제품으로 기획됐고, 각 멤버들의 이름 및 각종 로고가 탈부착이 가능한 형태로 개발됐다.

JSMD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이미지에 걸맞게 모든 제품의 퀄리티를 글로벌 기준에 맞추었고,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팬덤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며 “해당 소식을 접한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 남미 국가의 바이어에게서도 유통 관련 문의를 받고 있어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콜라보 제품들은 JSMD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제이에스엠디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