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깡패’ 김필, ‘내일 그대와’ OST 참여…오늘 밤 공개
연예 2017/02/24 19:10 입력

100%x200

김필, 서인국 이어 ‘내일 그대와’ OST 전격 참여…신민아-이제훈 케미 빛낸다

[디오데오 뉴스] 김필이 ‘내일 그대와’ 지원사격에 나선다..

김필은 서인국에 이어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OST 2번째 주자로 합류, Part 2 ‘내일 그대와’를 오늘 밤 12시(25일 0시)에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내일 그대와’는 향수가 느껴지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음색과 연주가 인상적인 팝락 발라드이다. 이 곡은 성시경의 ‘두 사람’, 로이킴의 ‘어쩌면 나’ 등 히트곡 메이커 윤영준 작곡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 위에 ‘음섹남’ 김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가 발휘됐다.
 
특히 독보적인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한 김필은 영화 ‘장수상회’, ‘국제시장’,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 ‘기억’ 등 다수의 OST 가창자로 참여해 ‘차세대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김필은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 출연, ‘믿고 듣는 감성’ 무대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이번 OST를 통해 또 한 번 안방극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비주얼 커플’ 신민아, 이제훈의 케미가 빛나는 로맨틱 코미디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한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저녁 8시 tvN에서 방송된다.
( 사진 = CJ E&M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