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소울차일드, 마지막 울버린 ‘로건’ 위한 송가 ‘Get Back’ 라이브 영상 공개
연예 2017/02/22 11:30 입력

100%x200

“마지막 울버린에게 바치는 송가” 매드소울차일드, ‘로건’ 위한 곡 ‘겟 백’ 라이브 영상 공개

[디오데오 뉴스] 영화 ‘로건’이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열혈 팬을 자처한 매드소울차일드가 ‘로건’에 영감을 받은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매드소울차일드는 오늘(22일) 새벽 자신들의 공식 SNS와 SNS 엔터테인먼트 채널 디즈컬과 1theK 등을 통해 영화 ‘로건’만을 위한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매드소울차일드는 “신곡 ‘Get Back’은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로건’의 개봉 소식을 듣고 진실이 직접 곡을 만들었다”고 밝혔으며, 진실은 “로건의 예고편을 보고 이전 히어로 무비와는 너무나 다른 분위기에 감명을 받아 곡을 만들게 되었다. 마지막 울버린인 로건에게 바치는 송가로 생각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로건’ 캐릭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Get Back’ 곡은 잔잔한 기타 선율과 보컬 특유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져 영화의 OST로 불려도 손색없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선보인다. 앞서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에서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특유의 독특한 음색이 담긴 강렬한 OST를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편, 영화 ‘로건’은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 감성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8일 전세계 최초 전야 개봉한다.
( 사진 = 매드소울차일드 신곡 ‘Get Back’ 라이브 영상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