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수지-재인, ‘카카오TV’ 브랜드 영상 등장 화제…‘팬들과 적극 소통’
연예 2017/02/21 19:50 입력

100%x200
리얼걸프로젝트 수지-재인, ‘카카오TV’ 브랜드 영상 등장 ‘후끈’

[디오데오 뉴스]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 배우이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의 멤버인 수지와 재인이 ‘카카오TV’의 브랜드 영상에 등장했다.

기존 ‘다음tv팟’과 ‘카카오TV’가 일원화 된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는 지난 18일(토) 오후 오픈과 동시에 ‘아이돌마스터.KR’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해사하게 웃으며 등장한 수지와 재인은 “오랜만에 춤을 춰보려고 모였는데 어떤 곡을 췄으면 좋겠는지 의견을 달라”며 라이브에 접속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남자춤’을 보여 달라는 한 팬의 댓글에 즉석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 두 사람을 배경으로 ‘아이돌마스터 친구추가’라는 문구가 뜨며 안무 영상이 종료돼 아쉬움을 더한다. 이는 해당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이후 플러스 친구의 라이브 방송과 업데이트 된 영상을 ‘카카오톡’에서 바로 볼 수 있으며, 라이브가 시작되면 채팅방에 표시가 나타난다는 뜻을 담은 ‘카카오TV’의 브랜딩 영상이라고.

궁금증을 자극하는 해당 동영상은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오픈 3일 만에 조회수 13만회를 돌파, 브랜드 영상 2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러한 반응에 ‘아이돌마스터.KR’은 최근 플러스친구를 개설해 브랜드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안무 풀버전을 공개했으며, 추후에도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것이라는 전언이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드라마. 연습생 역할의 연기자들은 공개 오디션과 2차에 걸친 합숙 트레이닝, SNS를 활용한 투표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후 약 반년 간 연기를 비롯한 각종 레슨을 받아왔으며 프로듀서 역할은 배우 성훈이, 사장 역할에는 배우 박철민이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Amazon Original Series)’ 최초의 한국 작품으로 선정돼 올 4월 방영 예정이며 국내 방송 편성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 사진 = 카카오TV 브랜드 홍보 영상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