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11년지기 팬 결혼식 깜짝 등장…축가 선물 ‘감동’
연예 2017/02/20 17:10 입력

100%x200

가비엔제이, 11년지기 팬 결혼식서 축가 선물 ‘훈훈’…23일 신곡 발매

[디오데오 뉴스] 가비엔제이가 팬 결혼식에 등장, 특급 팬사랑을 보여줬다.

3인조 여성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제니-건지-서린)가 지난 18일 서울 모처 한 웨딩홀에 깜짝 등장, 애정어린 축가를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가비엔제이는 초창기 팬클럽 때부터 함께해 온 11년지기 팬의 결혼 소식을 접하고 결혼 선물로 흔쾌히 축가를 결정, 컴백을 앞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랜 팬을 위해 세 멤버 모두 결혼식에 참석하는 의리를 보였다. 

당시 가비엔제이의 깜짝 등장에 신랑, 신부를 비롯해 하객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일순간 현장 분위기를 더욱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 
  
이날 가비엔제이는 대표곡 중 ‘애정만세’를 축가로 선곡, ‘사랑이 터진 것 같아’, ‘우리처럼만 사랑해’와 같은 애정어린 가사가 듬뿍 담긴 드라마틱한 곡으로 진심어린 축하의 마음을 전해 감동을 더했다. 
  
한편, 가비엔제이는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아 새 디지털 미니앨범으로 다시 팬들 곁에 돌아온다. 타이틀곡 ‘뻔한 멜로’는 레트로한 사운드의 마이너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더욱 공을 들였으며, 오는 2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굿펠라스-KW 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