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자이언티, 김해솔式 친근 민낯에 일상까지 공개
연예 2017/02/17 23:00 입력

100%x200

자이언티가 '나 혼자 산다'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 News1star / MBC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의 자이언티가 신비주의를 벗어 던지고 자신의 생활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는 온데간데없고 까치집 머리와 부은 눈, 트레이닝복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프리한 자이언티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는 17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93회에서는 자이언티의 리얼한 하루가 첫 공개된다. 자이언티는 해당 방송분 녹화에서 "자이언티로 생활할 때랑 김해솔로 생활할 때는 정말 다르거든요"라고 말했다. 그는 평소 선글라스를 쓰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던 것과는 다른 리얼한 민낯을 보여줬다고 한다.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스틸에서 자이언티는 자신의 집이 아닌 회사 소파에서 웅크리고 잠을 자고 있다. 그는 까치집 머리와 부은 눈, 트레이닝복까지 프리한 쓰리 콤보로 친근함을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자이언티는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김해솔의 삶'의 일부인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그는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와 잘 정리된 집과 더불어 텅 빈(?)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는 냉장고까지 공개했다는 후문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자이언티는 고양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자신만의 특별한 기술과 함께 반려묘에게 뽀뽀를 퍼붓는 등 사랑이 가득한 '냥집사'의 면모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자이언티는 보디빌더 친구를 만나 일반인처럼 자유롭게 PC방을 활보하는가 하면, 츤데레 화법의 대화로 현실 절친 버전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luem_chang@news1.kr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