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달남’ 김태희, 얼굴 V라인 가치가 무려 10억? 송중기의 꿀피부 유지법은?
연예 2017/02/17 13:50 입력

100%x200
‘차트를 달리는 남자’ 수지vs한가인vs김태희,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1위는 누구?

[디오데오 뉴스] 스타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가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를 공개한다.

수지, 한가인, 김태희가 1, 2, 3위를 차지했다. 먼저 수지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반달눈으로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눈이 예쁜 여자 아이돌’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눈빛 하나로 팬들을 조련하는 눈빛 조련의 고단수라고 알려졌다.

한국판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는 이기적인 콧대의 소유자 한가인도 후보에 올랐다. 한가인은 코 기둥과 코끝이 이루는 각도가 45도인 명품 코의 소유자로, 엑소 백현이 예쁜 코를 언급하며 이상형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후보에 오른 김태희는 비마저 사로잡은 10억 가치의 V라인을 가진 주인공으로 핫바디 스타 순위에 올랐다.

비단결 머릿결의 소유자 전지현은 아쉽게도 1, 2, 3위 후보에는 들지못했다. 전지현은 11년 동안 12편의 샴푸 광고를 찍을 만큼 긴 생머리를 고수해오며 청순의 기준이 되고 있다.




이외에 남성미 넘치는 외모와 반전되는 가늘고 예쁜 섬섬옥수의 손을 가진 소지섭, 머슬퀸 프로젝트에서 수준급 밸리 댄스 실력을 선보인 경리, 귀여움의 대명사로 동전 70개를 품은 쇄골로 남심을 사로잡은 AOA 민아, 어깨 깡패 김우빈, 피부 미남 송중기, 강소라, 이동욱, 이하늬, 강민경 등이 이름을 올렸다.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의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는 오는 18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