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마저 열광시킨 투포케이, VIP티켓 매진사례 “재밌고 환상적인 공연”
월드/국제 2017/01/16 13:20 입력

100%x200
투포케이, 독일 VIP 티켓 40만원 ‘완전매진’
투포케이, 독일 쾰른 공연 성료…‘현지도 놀란 격정 응원’

[디오데오 뉴스] 투포케이(24K)가 독일 한류 팬들도 사로잡았다.

투포케이는 지난 12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여섯 번째 유럽투어에서 2천여 명의 독일 팬들을 환상적인 공연으로 열광시켰다.

독일은 비교적 조용한(?) 공연 관람 문화가 정착되어 있는 나라로 알려졌지만, 이날 투포케이 공연에 빠져든 독일 팬들은 소문과 달리 흥분을 감추지 못한 채 격정적이고 광적인 모습까지 보였다.

투포케이 노래를 모두 따라하는 열혈 팬들도 많은데다 두 시간이 넘는 공연 내내 격정적이고 열광적인 모습으로 공연장을 후끈 달궈 현지 관계자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독일 공연은 투포케이 유럽투어 중 가장 먼저 입장권이 매진됐을 뿐만 아니라 VIP 티켓 값이 40만원 가까이 될 정도로 고가였지만 400장의 티켓이 완전 매진됐다.

한국인의 아버지와 터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독일에 살고 있다는 한 팬은 능숙한 우리말로 “투포케이 독일공연이 처음인데 티켓값이 너무 비싸서 조금 의아했었다. 많이 망설이다 VIP티켓을 구입했는데 와서 공연을 보니 비싸다는 생각 보다는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만큼 공연이 재미있고 환상적이었다. 오늘부터 투포케이 다음 공연을 보기 위해 돈을 저축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또 한국인으로서 현지 변호사이자 통역을 맡은 카이는 “여러 K-pop팀들의 통역을 하면서 백스테이지를 볼 기회가 많았는데 투포케이 멤버들은 공연도 최고이지만 무대 뒤의 매너도 최고인 것 같다. 기회가 되면 투포케이 유럽공연을 직접 기획해보고 싶을 만큼 욕심이 나는 친구들이다”라고 전했다.

독일의 대형 미디어 그룹인 자파코에서 공연현장을 스케치하고 멤버 인터뷰를 하는 등 현지 언론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사진 = 조은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