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화랑’ OST 합류…17일 0시 ‘신의 한 수’ 발매
연예 2017/01/16 12:30 입력

100%x200
양요섭 부른 ‘화랑’ OST ‘신의 한 수’ 오늘 밤 자정 공개…김주나 버전도 동시공개

[디오데오 뉴스] 양요섭이 ‘화랑’ OST에 합류했다.

양요섭이 부른 KBS 2TV ‘화랑’의 여섯 번 째 OST ‘신의 한 수’가 오는 17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의 한수’는 ‘화랑’의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대표적인 실력파 가수 양요섭은 특유의 특색 있는 보컬로 미디움 템포의 신스팝 발라드 ‘신의 한 수’를 소화했다. 이미 방송을 통해 수 차례 공개된 양요섭 버전 ‘신의 한 수’는 화랑들의 우정과 사랑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든다는 평가다. 실제로 ‘화랑’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양요섭이 부른 ‘신의 한 수’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양요섭이 부른 ‘신의 한 수’ 외에 김주나가 부른 ‘신의 한 수(Acoustic Ver.)’의 음원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곡은 김주나의 섬세한 감성표현과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극 중 로맨스를 더욱 서정적으로 그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화랑’은 이미 남다른 OST 라인업을 과시하며 시청자에게 보는 즐거움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한동근의 ‘그곳이 어디든’을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뷔&진 ‘죽어도 너야’, 볼빨간사춘기 ‘드림’, 레드벨벳 웬디&슬기 ‘너만 보여’, 효린 ‘서로의 눈물이 되어’ 등 공개된 5곡 모두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KBS 2TV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이 담긴 본격 청춘사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 사진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