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여진, 싱글 ‘키스는 다음에’ 베일 벗었다…풋풋한 중2 매력
연예 2017/01/16 11:00 입력

100%x200

이달의 소녀 네 번째 멤버 여진, ‘키스는 다음에’ 공개…‘경쾌+발랄’
이달의소녀 여진, 중2 소녀의 유니크함 담았다…싱글 ‘키스는 다음에’ 발매

[디오데오 뉴스] 이달의 소녀가 1월의 소녀 여진의 싱글을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이달의 소녀 여진의 싱글앨범 타이틀곡 ‘키스는 다음에’는 경쾌함과 발랄함이 담긴 캔디 팝 장르의 곡으로 여진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함을 담아냈다. 현재 중학교 2학년인 여진은 앳된 나이로 그동안 공개됐던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이달의 소녀 여진의 ‘키스는 다음에’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프로덕션인 디지페디의 연출로 ‘개구리 왕자’를 모티브로 하여 여진에게 어울리는 팬시한 영상미를 담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더 풍성하게 만드는 희진과 현진의 또 다른 타이틀 ‘마이선데이(My Sunday)’와 하슬, 여진이 함께한 ‘마이멜로디(My Melody)’도 담겨있어 풍성함을 선사하고 있다.

‘마이 선데이’와 ‘마이 멜로디’ 이 두 곡은 세계에서 처음 시도되는 쌍둥이 곡으로써 하나의 트랙(반주)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후렴구에서 두 개의 각자 다른 멜로디로 진행이 된다. 비슷한 듯 다른 두 개의 매력을 각자의 곡에서 발견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쏟아내며 세계관을 확장시켜온 이달의 소녀는 네번째 멤버 여진에 이어 다음 달 팬들이 예상치 못한 놀랄만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또 한 번 세계관을 도약시킬 예정이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