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노 아사미♥스기우라 히로 결혼 “같이 있으면 행복, 앞으로도 함께 걸어가고파”
월드/국제 2017/01/11 17:00 입력

100%x200

콘노 아사미♥스기우라 히로, 비밀 결혼식 “1월 1일 홋카이도서 혼인신고”
日 모닝구무스메 출신 콘노 아사미, 야구선수 스키우라 히로와 결혼 “시아버지가 찍어준 사진”

[디오데오 뉴스] 콘노 아사미와 스기우라 히로가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10일 일본 현지 매체들은 일본 아이돌 그룹 모닝구무스메 출신 텔레비전도쿄 아나운서 콘노 아사미가 일본 프로야구 야쿠르트 스왈로스 소속 스기우라 히로가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1년간 교제했으며, 지난 2016년 말 스기우라 부모에게 인사를 한 뒤 설날에 혼인 신고서를 제출했다.




콘노 아사미는 이날 자신의 SNS에 “(스기하라와) 전부터 교제해오다 1월 1일 홋카이도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성실하고 남자답고 정말 상냥하다. 음식과 음악 취향도 비슷하고 평범한 일상도 함께 있으면 행복을 느껴 앞으로도 쭉 함께 걸어가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지금까지 느낀 적 없는 안정감을 준 사람이라, 나 역시 그가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며 스기우라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다.

콘노 아사미는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자 “축하 댓글 정말 감사하다. 이렇게 축하의 말을 받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시아버지가 찍어준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행복함을 드러냈다.
( 사진 = 콘노 아사미 인스타그램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