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포케이, 韓아이돌 최초 브라질 예능 ‘하울 질 쇼’ 출연
월드/국제 2016/12/20 14:15 입력

100%x200

투포케이, 브라질을 사로잡았다…韓 아이돌 최초 공중파 예능 출연 ‘인기 실감’

[디오데오 뉴스] 투포케이가 한국 아이돌 최초로 브라질 예능에 출연했다.

중화권, 유럽에 이어 남미에서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투포케이(24K)가 브라질 공중파 방송국인 SBT에서 제작한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하울 질 쇼(Programa do Raul Gil)’에 한국 아이돌 그룹 최초로 출연했다.

지난 17일 오후 2시(현지 시간)부터 방송된 ‘하울 질 쇼’는 브라질 국민MC인 하울 질 씨가 진행하는 쇼로 1973년도에 다른 방송사에서 시작해, 현재 브라질 TV쇼의 제일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중 하나로 시청률 1~2위를 다투는 브라질 대표 예능프로다. 매주 토요일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해 3시간에 걸쳐 방송되는 ‘하울 질 쇼’는 최근 케이팝 커버 댄스 코너도 마련하기도 했다.

이번 방송 출연은 브라질 공중파인 SBT의 출연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투포케이의 히트곡인 ‘Still24K’와 ‘빙고’를 방송을 통해 내보냈고, 최근 정규 1집 앨범을 직접 한 장 한 장 소개해주는 등 방송분으로 약 20여분을 할애해 눈길을 끈다. 방송이 나간 직후 브라질 내 트위터 등 SNS에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이 뜨거웠다는 후문.




브라질 투어 도중 브라질 언론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투포케이는 SBT 공중파 출연 외에도 Mix- Tv, Koreain, Sarangingayo, Iago Aleixo, Thaescapando 등 한류매거진 매체와 방송 인터뷰를 하는 등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폴란드, 말레이시아, 브라질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투포케이는 내년 초부터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핀란드, 폴란드, 루마니아, 포루투갈 등 유럽 8개국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를 순회하며 월드 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 사진 = 조은 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