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세 번째 멤버 하슬 공개…소년 같은 톰보이 콘셉트 ‘반전 매력’
연예 2016/12/08 11:30 입력

100%x200

이달의 소녀 하슬, 보이시한 매력 ‘물씬’…어느 나라 분위기 담아낼까
이달의소녀, 세 번째 멤버 하슬 공개…소년 같은 톰보이 매력 발산 ‘걸크러쉬 폭발’

[디오데오 뉴스] 신인 걸그룹 이달의소녀가 세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하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희진, 현진에 이은 세 번째 멤버 하슬을 공개했다.
 
앞서 집시를 연상케 하는 새하얀 스웨터를 입은 모습의 실루엣 티저를 공개했던 하슬은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짧은 헤어스타일과 정장 스타일의 의상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소년스러운 톰보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0월 희진을 시작으로 11월 현진, 12월 하슬을 공개한 이달의 소녀는 총 12명의 멤버를 1년 6개월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해 개인의 캐릭터를 부각시킬 수 있는 싱글과 멤버가 합류 할 때마다 함께 부른 음원을 공개하며 확장되어가는 소녀들의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프랑스 파리, 일본 등 각 멤버의 뮤직비디오와 앨범 재킷등 다양한 콘텐츠를 해외 여러 나라에서 제작하며 초 대형스케일의 프로젝트를 보여주는 이달의 소녀는 이번 세번째 멤버 하슬의 콘텐츠도 곧 공개할 예정이라 어느 나라의 분위기를 담아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세 번째 멤버 하슬은 이달 중순 새로운 싱글 발표를 앞두고 화보 같은 앨범 재킷 및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