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 데뷔 4주년 맞아 정규 4집 발매
월드/국제 2016/12/07 11:20 입력

100%x200
마이네임, 한류돌 행보 잇는다…7일 일본 정규 4집 발매 ‘자작곡 8곡’
‘한류돌’ 마이네임, 日 새 앨범 발매 기념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 만난다

[디오데오 뉴스] ‘한류돌’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이 7일 일본에서 정규 4집 앨범 ‘ALIVE〜Always In Your Heart〜’를 발매했다.

앞서 타이틀곡 ‘Alive or Fallen’의 뮤직비디오가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갸오(GYAO)에서 독점 선공개되어 기대를 높여왔다.

특히 ‘긍정적으로 앞으로 더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DA PUMP의 KENZO상이 만든 안무로 퍼포먼스를 완성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해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이번 4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수록곡 중 8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더욱 그룹의 색깔을 공고히 했다는 평이다. 

마이네임은 앨범 출시와 더불어 금주 발매 기념 이벤트 및 타워레코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마이네임은 지난해 세 번째 정규 앨범 ‘I.M.G. ~without you~’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2위를 차지했으며, 4번째 싱글 앨범 ‘HELLO AGAIN’으로도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3위에 올랐다.

이어 베스트 앨범 ‘MYBESTNAME!’으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3장의 앨범 연속 오리콘 데일리 랭킹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 사진 =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