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외모만큼 따뜻한 마인드…아동폭력 반대 캠페인 진행 ‘훈훈’
연예 2016/07/25 16:00 입력 | 2016/07/25 16:08 수정

100%x200

이종석X제인송 콜라보, 아동폭력 반대 캠페인 ‘PLEASE STOP’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훈훈’

[디오데오 뉴스] 이종석이 아동폭력 반대 캠페인에 참여,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

배우 이종석이 여성복 디자이너 송자인이 이끄는 브랜드 제인송과 함께 캠페인 ‘플리즈 스탑(PLEASE STOP: SAVE OUR CHILDREN)’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들로 구성 25일 티셔츠를 시작으로 8월 5일 에코백, 12일 볼캡, 19일 카디건까지 간결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돋보이는 상품들로 구성, 전국 제인송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자선 단체인 ‘세이브 더 칠드런’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특히 캠페인의 타이틀 ‘PLEASE STOP: SAVE OUR CHILDREN’은 이종석이 직접 기획에 참여, 아이디어를 내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또 희망적 메시지를 담은 레터링과 캠페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별 모양을 조합한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이종석은 MBC ‘W-두 개의 세계’에서 ‘만렙 스펙’을 지닌 캐릭터 ‘강철’로 변신해 열연 중이다.
( 사진 = 제인송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