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개콘-유.전.자’ 깜짝 등장 ‘기대UP’…유행어+율동 예고 ‘깜찍 폭발’
연예 2015/11/27 12:20 입력

100%x200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개콘-유전자’ 박보영 출연 인증샷 공개…그녀의 유행어는 무엇?
“기쁘다 보영 오셨네” 박보영, ‘개그콘서트-유.전.자’ 출격…유행어+율동, 깜찍매력 발산

[디오데오 뉴스] “기쁘다 보영 오셨네”

배우 박보영이 ‘개그콘서트’ 무대에 선다. 

KBS 2TV ‘개그콘서트’ 측은 27일 “유행어 봉인 해제 프로젝트 ‘유.전.자’(유행어를 전파하는 자)에 국민여동생 박보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녹화에 앞서 리허설 무대 위에 오른 박보영을 보기 위해 ‘개콘’ 식구들이 총집결한 가운데서도, 박보영은 완벽하게 리허설을 마쳤다는 후문. 이후 실제 녹화에서 관객들은 깜짝 등장한 박보영에게 열렬한 환호성을 보내며 절정에 오른 그녀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은 공식 율동 포즈를 취한 ‘유.전.자’팀 멤버들 사이에서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 손짓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박보영은 이날 중독성 강한 유행어에 깜찍한 율동까지 선보였다는 전언. KBS 관계자는 “‘오키오키 오키나와’, ‘미안 미안 미얀마’, ‘아파 아파 아파트로 가자’, ‘끼약’, ‘대지의 기운과 하늘의 기운을 모아’ 등 ‘유.전.자’ 팀이 그동안 전파해 온 유행어를 뛰어넘을 유행어를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박보영이 전파하는 유행어는 오는 29일 밤 9시 15분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