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스타♥헤이즈 2년 째 열애중 “팬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연예 2015/10/06 16:10 입력

100%x200

ⓒ 크루셜스타-헤이즈 인스타그램


헤이즈부터 캐스퍼까지, ‘언프2’ 미녀래퍼들은 열애 중
헤이즈 열애, 남자친구 크루셜스타 알고보니 ‘힙합계 엄친아’…노래 가사에 여친 언급도?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크루셜스타(26·본명 박세윤)와 헤이즈(24·장다혜)가 2년째 열애 중이다.

래퍼 크루셜스타 소속사 그랜드 라인 엔터테인먼트는 “크루셜스타와 헤이즈가 2년째 잘 사귀고 있다. 새삼스런 관심에 당황스럽고 깜짝 놀랐다. 헤이즈가 뜨긴 떴나 보다”며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팬과 아티스트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공개연애로 팬들 사이에도 공공연한 사실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헤이즈가 활동하기 전 크루셜스타의 공연장을 찾은 뒤 인연이 닿아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안다. 헤이즈가 크루셜스타의 연습실을 자주 방문했다”고 말했다.

열애 소식에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높다.

크루셜스타는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을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4’에 출연했다. 그는 서양화가로 유명한 박항률 화백의 아들이란 사실이 알려지며 ‘힙합계 엄친아’로 주목 받았다.

2014년 싱글 앨범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데뷔한 헤이즈는 현재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래퍼 커플로 음악적 교류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루셜스타는 헤이즈의 데뷔 싱글 ‘조금만 더 방황하고’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과거 발표한 ‘잇츠 유어 보이’라는 곡에서 ‘헤이즈’처럼 들리는 ‘핸즈 인 디 에어’라는 영어 가사로 여자친구인 헤이즈를 언급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 캐스퍼-루이 인스타그램


한편 헤이즈의 열애에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 중인 캐스퍼(22·본명 이세린)와 긱스 루이(25·본명 황문섭)의 만남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사람은 SNS에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해 대중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