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기자석 바라보며 "니콘이 최고죠!" 엄지손가락 치켜 세워…
연예 2011/03/08 13:04 입력

100%x200
니콘 이미징 코리아가 국내 대표 연예 기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했다.



광학기기 전문 기업 니콘 이미징 코리아는 8일(화) 서울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YG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마케팅 전개에 대한 포괄적 업무 협약을 체결, 2011년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니콘 이미징 코리아의 대표 우메바야시는 "최근 카메라 시장에 빠른 변화의 바람이 불어옴에 따라 니콘 이미징 코리아도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시점을 맞게 됐다"며, "니콘 이미징 코리아와 YG엔터테인먼트는 무엇보다 기술과 실력을 중요시 여기고, 각각의 산업 분야에서 대중문화를 선도하며, 미래 지향적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서 새로운 마케팅을 위한 협약에 이를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니콘 이미징 코리아는 YG 소속 연예인들의 일상을 니콘 제품으로 기록, 이를 에피소드로 연중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며, 2011년 모든 니콘 영상 CF는 니콘의 동영상 기능을 갖춘 DSLR 카메라 제품으로 촬영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 참석한 빅뱅 대성은 포토타임 대기중 호텔 내부 난간에서 고개를 빼꼼히 내민채로 기자석을 바라보며 '니콘이 최고!'라는듯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배우 유인나를 비롯한 가수 빅뱅, 2NE1, 세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첫 캠페인 CF는 3월 중순 런칭 일정으로 현재 촬영중에 있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