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이번엔 '호빵테러'.. 담배와 호빵을 찜통기에 같이?
정치 2013/12/27 16:16 입력

100%x200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디오데오 뉴스] ‘일베’가 이번엔 호빵과 관련한 만행을 저질러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오늘 27일 일베(일간베스트)에는 “편게이(편의점에서 근무하는 게시판 이용자)다. 평가 좀”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노**’는 “출근하자마자 담배 찜통에 넣어봤다. 1시간 후에 결과 알려준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찜통기 속에 호빵이 올려 져 있고, 그 밑 칸에 담배 두 개피가 올려져 있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한다.



해당 사진은 일베 이용자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됐다. 일베 회원들은 “담배 냄새나게 뭐하는 짓이냐”, “저걸 왜 넣냐”며 비난했다. 이에 담배 냄새를 “알로에 냄새”라며 뻔뻔하게 대응하던 작성자는 다른 커뮤니티로 사진이 퍼지면서 논란이 거세지자 이내 글을 삭제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쯤 되면 일베도 범죄 집단 아닌가요?”, “이번엔 호빵테러?”, “더러워 죽겠네”, “어느 편의점이지? 절대 안 가야겠다”, “먹을 걸로 장난을 치다니 절대 용서 못 해”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강력하게 비난하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 한 일베 회원이 ‘젖병 테러’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이번엔 식품까지 손을 대고 있어 파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