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일상 공개, 알고보니 육군홍보모델 “혜리가 반할 만”
문화 2014/09/22 16:39 입력 | 2014/09/22 16:48 수정

100%x200

ⓒ MBC '진짜 사나이' 방송 캡처

100%x200

ⓒ 온라인 커뮤니티



[디오데오 뉴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이 육군 홍보 모델로 알려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이하 진짜 사나이)’ 마지막 이야기에서 멤버들은 ‘꿀성대 교관’김현규 하사와의 이별을 아쉬워하며 “이젠 우린 보지 못하는 거냐”고 물었고, 교관은 “그렇다”고 답했다.



그러자 혜리와 멤버들은 “잘생겼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느냐”고 관심을 보였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대신 미소를 지었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꿀성대 교관으로 추정되는 일상 사진이 올라오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꿀성대 교관의 나이는 1993년생인 23살로 추정된다.



공개된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군복이 아닌 사복에도 웬만한 아이돌 못지 않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꿀성대 교관 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육군 홍보모델, 어쩐지 멋있더라", "실물이 더 대박이네", "완전 내 스타일, 정말 잘생겼다”, “혜리가 반할만”, “꿀성대 교관, 결국 신상 털렸구나”, “꿀성대 교관 여자친구 있을까?”, “꿀성대 교관 목소리 진짜 좋다.”, “아이돌해도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