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cctv 공개, 서정희 목 조르고 질질 끌고 참혹한 현장 ‘경악’
정치 2014/07/25 10:33 입력

100%x200

출처-MBC 해당영상 캡쳐

[디오데오 뉴스] 서세원의 폭행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화제다.



지난 24일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이 그대로 전파를 탔다. 앞서 서세원은 지난 5월 10일 서울 강남구 한 오피스텔에서 부인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서세원은 서정희에게 심한 폭행을 가하고 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서 서세원이 쓰러진 서정희의 발을 잡고 질질 끌고 들어왔고 서정희는 머리가 바닥에 박힌 채 수모를 당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서정희는 “그날 언어 폭행을 심하게 했고 내가 일어나려는데 그대로 그 옆에 있는 요가실로 끌고 들어갔다. 내 위에 올라타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그러다 바닥에 넘어지게 됐고, 왼쪽 다리를 잡혀 엘리베이터까지 끌려갔다. 19층까지 끌려갔는데 그때 경찰이 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해당 사건 이후 서정희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꼬리뼈 등 전신 타박상과 찰과상으로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현재 서정희는 딸이 살고 있는 미국으로 떠나 이달 초 이혼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또 해당 방송에서는 서세원이 딸에게 언어적 폭행을 가하고 있는 음성메시지도 공개됐다. 음성메시지에서 서세원은 딸에게 “내가 너 얼마 돈 들여서 키웠어? 이 XX야. 네가 나한테 XX짓을 해?”라고 말하고 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